현직 육아맘의 따뜻한 육아소통 블로그 -

Instagram q03._.09p

생활용품

아기가습기 어떤게 좋을까? 휴미디홈 가열식 가습기

짠뉴네 2021. 11. 19. 21:50
반응형

 

 

간절기 겨울을 촉촉하게 보내요! 아기방에도 좋아요, 가열식 저소음 초음파 휴미디홈 가습기

 

 

 

 

환절기가 시작되니 피부와 기관지가 너무 건조해져서 열심히 찾고 찾아

내돈내산으로 장만한 휴미디홈 가열식 가습기에요!

 

태어날 아가를 위해 더욱 더 신경써서 준비한 가습기!솔직 리뷰 시작할게요^^

 

 

휴미디홈 가습기가 도착했습니다~!

겉포장상자안에 이렇게 한번 더 깔끔한 화이트 상자에 포장되어 왔네요!

 

 

개봉을 해보았어요!

비닐에 포장된 가습기 등장!!

 

 

심플한 디자인의 휴미디홈가습기 -

깔끔한 디자인과 내부가 한눈에 보이는 투명한 물받이통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물받이통 아래 내부 상세 사진이에요~!

 

 

물을 받는 부분은 투명해서 좋았구요,

넓은 원통형으로 세척이 정말 간편하게 나왔어요!

 

가습기가 사건사고가 많았던터라, 세척에 더욱 신경써야했었는데

쉽게 세척하기 편하니 더욱 좋은것!

 

 

휴미디홈에서도 세척이 간편하다고 설명하고 있어요,

또한 가열방식으로 세균걱정을 줄어준답니다!

 

써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일반가습기는 매일매일 물을 갈고 씻어주는게 정말 일이죠..

그런데 휴미디홈 가습기는, 가열방식으로 세균을99% 제거해주어

일주일에 한번 세척과 3일에 한번 물을 갈아주면 된다는 점!

이 점이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이랍니다! 정말 메리트있지않나요??

 

 

그리고 또 한가지!

휴미디홈은 100도 고온살균이 아닌 80도의 저온살균으로 가열시간이 짧아요!

 

그리고 가열된 물이 배출되는 온도는 약 40도정도로 화상의 위험이 없어서

아기방에도 안전하게 두실 수 있어요!

 

실제로 작동을 시켜보니 미지근한 온도로 분무가 되더라구요^^

 

 

분무되는 부분이구요,

요것 역시 쉽게 열고닫고 세척도 간편해요^^

 

 

자 간단히 조립 끝 !

깔끔한 화이트톤 볼수록 너무 맘에 들어요^^

 

작동버튼부분은 터치식이구요,

왼쪽부터 전원, 분무량 조절, 가열방식, 타이머, 라이트 이렇게 나와있어요!

 

 

 

그리고 저소음 저전력으로 더욱 경제적이랍니다!

 

소음부분에서 실제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제가 2주를 실제로 사용을 해본결과 첫날 몇일은 조용한 방안에 두어서 사용을했는데,

소음이 정말 적어서 전혀 거슬리지않았어요.

 

그런데, 몇일 뒤 같은 장소에서 물을 새로 받아 사용을 하였는데

그날따라 소음이 거슬릴정도로 들렸답니다

 

방식은 똑같이 사용을 했는데, 소음이 다르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다는게 저도 아이러니했어요

이유는 찾지못했습니다.. 교환을 해야하나 싶었지만,

그 이후로 또 조용해져서 자금은 잘 사용하고 있어요!

 

거실이나 외부소음이 조금 있는곳에서는 전혀 신경쓰이지 않을정도의 소음이라 사용하시기 좋을 듯 하구요,

간혹가다 조용한 장소에서 소음이 거슬릴 정도로 들리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저희는 많이 예민한편이 아니라 소음이 있던날도 잠을 청할 수 있었지만,

예민하신분들께서는 신경쓰이실 수 있어요!

 

 

이외 다른 스타일의 가습기와 비교한 스펙이에요!

소음이 다르게 들리는 날만 없다면 완벽한 스펙이네요!

 

안전성과 가습기의 분무량, 디자인, 성능은 너무맘에 들었지만,

가장 예민할 수 있는 소음부분에서 제가 느꼈던 불편함도 있었기때문에

휴미디홈에서 이야기하는것만큼 완벽하지 않다는점에서 아쉬움이 남아요!

 

 

그리고 휴미디홈의 매력적인 라이트입니다!

투명용기에 비춰지는 라이트가 너무너무 예뻤어요!

총 6컬러가 있구요,  색깔이 자동으로 변하는 방식까지 총 7가지가 있어요^^

변경은 라이트버튼을 눌러 조절가능해요!

 

물이 또로록 움직이는 모습에 은은하게 비춰주는 라이트가 정말 예뻐서

저는 잠시 넋놓고 가습기멍을때렸다는..ㅎㅎ

 

거실이나 안방에 가습기만 켜두어도 인테리어, 조명효과로 분위기까지 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화이트라이트로 설정해두었어요~!

동영상으로 분무량과 라이트의 느낌을 느껴보셔요!!

 

초음파형식의 분무로 입자가 고와 멀리 퍼져나가기 때문에 물고임이 적어요!

(장시간 사용했더니 물고임이나 바닥 젖음이 아예 없지는 않았어요)

 

이상 안전성과 디자인에서 제 마음을 사로잡았던

가열식가습기 휴미디홈 가습기의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반응형